보도자료
천성인은 다양한 경험의 노하우로
지난 과거와, 다른 경쟁자와의 특별한 회사로 도약하려고 합니다.
경제 (주)천성인, SNS마케팅 기법 이용한 새로운 프로세스 제작
2018-04-26

 

 

 

마케팅 토탈 솔루션 에이전시 (주)천성인이 기존 온라인마케팅의 임대형 방식에서 벗어나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개발했다.

바이럴마케팅이란 컴퓨터 바이러스처럼 확산된다는 의미로 소비자 스스로 찾는 콘텐츠이며 자발적으로 전파되는 새로운 마케팅 현상으로 오프라인 마케팅 대비 마케팅 범위가 넓고 비용 대비 높은 효율을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천성인은 더욱 효과적인 바이럴마케팅을 위해 기존 마케팅 시장에서 임대판매 개념을 없애고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자동화 시스템 프로그램을 개발, 클라이언트에게 가장 적합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적용하는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주)천성인 박영호 대표는 "최근 SNS마케팅을 활용하는 클라이언트가 크게 증가함에 따라 클라이언트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가장 적합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방안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마케팅 상품을 개발하였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주)천성인은 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피드백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체적인 SNS 마케팅 프로그램을 이용해 정확한 타켓팅과 분석을 제공, 앞으로도 클라이언트들의 마케팅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주)천성인은 새로운 마케팅 기법에 대한 클라이언트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자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한달 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