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천성인은 다양한 경험의 노하우로
지난 과거와, 다른 경쟁자와의 특별한 회사로 도약하려고 합니다.
사회 천성기획, 영구적 프로그램 광고효과 가능한 바이럴 마케팅 프로그램 개발
2018-02-05

20818_16850_1129.jpg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마케팅 컨설팅 전문 업체 ‘천성기획’이 영구적인 프로그램 광고 효과를 위한 컨설팅을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천성기획은 마케팅의 새로운 기법인 바이럴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했으며, 이는 SNS와 카페, 포스트, 블로그, 모바일 등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바이럴 마케팅이란, 바이러스처럼 널리 퍼뜨리는 마케팅 기법으로, 인터넷의 발달과 스마트폰의 등장 등 정보통신 기술의 발전으로 확산돼 다양하게 활용되며 이를 전문으로 다루는 기업이 늘고 있다.
 
그 가운데, 천성기획은 더욱 효과적 바이럴 마케팅 활용을 위해 기존 마케팅 시장 속 임대판매 개념을 없애고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프로그램을 대행사에 의존하지 않고 직접 실행하고 있다.
 
천성기획 관계자는 “광고시장의 주를 이루는 바이럴 마케팅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기획해 클라이언트에게 가장 적합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적용하고 있다”며 “빠른 변화를 보이는 온라인 마케팅 시장 속에서 영구적인 프로그램 광고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컨설팅 개발과 보급으로 효율적 마케팅 방안을 마련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클라이언트의 니즈에 부합하는 마케팅을 위해 소통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자동화 시스템을 통한 편리하고 효율적 프로그램으로 빠르고 안정적 광고 홍보를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천성기획은 통합적 마케팅 기획과 더불어 대한민국 청년을 응원하는 비영리단체 ‘청년과 미래’ 후원과 ‘사랑의 연탄 봉사’에 봉사 및 후원 등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농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용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