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천성인은 다양한 경험의 노하우로
지난 과거와, 다른 경쟁자와의 특별한 회사로 도약하려고 합니다.
사회 토탈 마케팅 에이전시 ㈜천성인, 쇼핑몰 마케팅 교육 컨설팅, '쇼핑몰 더하기' 주최할 예정이라고 밝혀
2018-05-23

천성인_1층_001.jpg

마케팅 토탈 솔루션 천성그룹 카페테리아

 

 

다가오는 6월 1일에 ㈜천성인 삼성동사옥 컨퍼런스룸에서 '쇼핑몰 더하기'를 주최할 예정이다. 

㈜천성인에서 주최하며, 천성기획에서 주관하는 '쇼핑몰 더하기'는 쇼핑몰 마케팅 토탈 솔루션 교육으로 쇼핑몰을 준비 중이거나, 운영하고 있는 사업자 외에도 쇼핑몰과 유통마케팅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들이 참여 가능한 교육 컨설팅이다.

 

쇼핑몰 마케팅 컨설팅 '쇼핑몰 더하기'는 다양한 브랜드 판매를 지원하기 위한 시즌 대행 및 브랜드 기획/캠페인을 구축 중이며, 쇼핑몰 운영에 있어 필요한 유통 진행과정부터 쇼핑몰 노출 및 온/오프라인 입점, 브랜드설립, 마케팅 집행까지 쇼핑몰 운영의 다양한 원스탭(one-step)과정의 교육을 진행 할 계획이다. 또, 쇼핑영역에 상품 상위 노출이 잘 되는 노하우, 키워드 관리법, 월 광고집행비용(CPC) 노하우, 썸 네일의 활용도 등을 교육함으로써 스타트업 또는 자영업자에게 서포트 역활을 해주는 파트너가 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몇 년 동안 신규 온라인 쇼핑몰 판매자만 수 만 명에 달할 정도로 최근 쇼핑몰의 열기는 뜨거워지고 있지만, 성공하기는 쉽지 않다. 특히 타 쇼핑몰과 구조는 비슷하지만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스마트스토어의 경우는 네이버의 쇼핑 영역인 만큼, 타 쇼핑몰과는 다른 최적화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때문에 어떻게 해야 상품노출이 잘되고, 키워드 관리 방법 등에 대해 많은 사업자들이 고민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대해서, ㈜천성인의 유통마케팅본부 관계자는 “요즘 쇼핑몰에 대한 사람들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지만, 이에 대한 쇼핑몰 마케팅 지식이 부족한 상황이고, 쇼핑몰 운영 경험이 없는 스타트업 또는 자영업자들에게는 쇼핑몰 운영이 쉽지 않다. 또, 쇼핑몰 사업을 길게 가기 위해선 초기 브랜드 스토리가 필요하며, 이를 스스로 진행할 수 있는 노하우를 교육 할 예정이다. 이번 '쇼핑몰 더하기'를 통해 많은 유통경로와 채널을 파악함으로써, 스타트업 또는 자영업자분들이 쇼핑몰로 성공하였으면 좋겠고, 함께 기쁨을 나누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