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천성인은 다양한 경험의 노하우로
지난 과거와, 다른 경쟁자와의 특별한 회사로 도약하려고 합니다.
사회공헌 마케팅 에이전시 ㈜천성인 박영호 대표, '청년챔프단 발대식 성황리에 마쳐'..."더불어 사는 사회 만드는 기회 되길"
2018-05-09

한국사회공헌협회.jpg

 

 

마케팅 토털 솔루션 에이전시 ㈜천성인 박영호 대표가 한국사회공헌협회가 주관하는 '청년 챔프단 발대식'에 참석했다. 

청년챔프단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청년이 중심이 되는 전국단위의 사회공헌 연합회로 청년이 직접 사회공헌 캠페인을 기획, 제작 실행한다.

이외에도 사랑의 연탄 나눔 캠페인, 노숙자 도시락 나눔 캠페인, 노인재활복지 캠페인 등의 활동을 진행한다.

 

이날 발대식에 참여한 한국사회공헌협회 부회장을 맡고 있는 ㈜천성인의 박영호 대표는 "좋은 기회로 청년 챔프단의 멘토가 되어 기쁘고, 청년들에게도 잊지 못할 경험과, 추억, 스펙을 쌓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이번 캠프를 계기로 많은 청년들이 나눔, 배려, 공유의 정신으로 더욱더 봉사활동에 관심을 갖고 앞으로도 꾸준히 사회공헌에 힘썼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모든 이들이 더불어 사는 사회로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이번 캠프가 더불어 사는 사회를 여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거듭 강조했다.

 

한편 이날 발대식에는 MBC 개그맨 김보규(MC캉캉), 팬텀 싱어 2 안세권, 영화배우 강대현((주) 야마), 아나운서 황인성, 이하경, 천성인 그룹 박영호 회장, 미스터 크리에이티브 김도영 대표, 벨 마노 이나영 대표, 상구 패밀리(서기 치킨, 상구 비어, 싼 술을 부탁해) 정부석 대표 등이 참석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